교회비전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세계 여러 나라에 교회들을 세워 영혼 구원의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명시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오병이어교회(구, 중원교회)는 이름 그대로 중생하며 구원받음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교회입니다.
1983년 7월 31일 창립, 권영구 목사님과 사모님, 여동생 세분이 주일 첫 예배를 드림으로 시작한 본 교회는 29년 만에 재적성도 3,200여명으로 부흥하기에 이르렀으며, 대지 350평에 건평 700평을 사용하는 교회로 성장 하였습니다.
2009년 1월에 소하동 대지 905평에 건평 4,100여 평의 소하성전을 착공하여 2012년 1월 22일에 첫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중원교회는 광명성전과 소하성전으로 번식하게 되었고,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세계 여러 나라에 교회들을 세워 영혼 구원의 일을 감당하기 위해 오병이어교회로 개명하게 되었습니다.(이하 오병이어교회)

하나님중심의 교회

오병이어교회(구 중원교회)의 모든 예배는 하나님 중심입니다.
예배는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므로 하나님께 구하는 기도회와는 구별하여 지키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든 예배마다 특색이 있어 전혀 지루하지 않으며 예배시간은 항상 은혜로 넘쳐납니다. 새로운 은혜를 체험하는 성도들의 간증들이 역동적인 본 교회의 분위기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기도

우리 교회의 기도회는 어떤 교회보다 뜨겁고 은혜스럽습니다.
새벽기도회, 수요기도회, 금요철야기도회를 통해 개인적인 문제와 공동체적 문제를 놓고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게 간구하여 해결해 나가는 기쁨을 충만하게 누리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담임목사

당회장 목사님의 소박한 모습과 참다운 목회자로서의 생각과 행동은 모든 성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하나님을 향한 목사님의 뜨거운 열정은 성도들이 그를 믿고 따르도록 합니다.
성도들을 가족같이 생각하고 신앙 및 고민을 기도와 면담으로서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예배시설

예배 시 쾌적한 분위기를 위한 시설 개선은 물론, 광명시에서는 최초로 최고 화질의 멀티비전을 설치하여 현대식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역사회발전에 기여

불우 이웃을 돕고 지역 노인분들을 위한 급식을 매주 토요일마다 실시하고 있으며 장학생을 선발하여 지원하고 성도간의 사랑의 교제를 실천하며 자체적으로 문화센터를 운영하여 지역 주민의 정서 함양은 물론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역예배 헌금은 전액 선교비로 지출하여 각지에 개척교회를 세워 지원하고 있으며 많은 농어촌 교회 및 외국에 파송된 선교사들을 돕고 있습니다.

십자가의길 세미나

2004년부터는 목회종합시스템인 십자가의 길을 개발하여 교회에 적용함으로써 교회가 크게 부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교회를 초청, 매월 열리는 십자가의 길 세미나를 통하여 각 교회와 목회자들에게 목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Vision

하나님께서 오병이어교회(구 중원) 가족들의 오랜 기도를 들으시고 소하성전 부지를 당첨되게 하셨습니다.
광명시에서 가장 넓은 종교 부지를 가장 좋은 위치에 주셨습니다.
소하성전을 통하여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시고 한국과 세계선교의 기지로 사용하여 하나님의 큰 뜻을 이루실 것입니다.
요즘 주변에 교회가 부흥이 안 된다는 말들을 많이 하지만 우리 교회는 매주 등록하는 새신자로 넘치고 있습니다. 구원받아야 할 성도들을 이렇듯 우리 교회에 보내주시는 하나님께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광명시에 중심이 되는 교회로서 한국교회의 기준을 세워가는 교회로서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오병이어교회(구 중원교회)가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