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오병이어교회는 하나님의 계획가운데 세워진 특별한 교회입니다.

오병이어교회는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표어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살리고 행복하게 하는 교회입니다.
오병이어교회는 1983년 7월 31일 광명시 광명5동 158-36번지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부흥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처음에 돈이 없어서 시멘트 블록으로 지은 이층집 15평을 보증금 250만 원에 월세 5만 원에 계약하였습니다.
개척 당시 권영구 목사와 사모 그리고 동생, 이렇게 3명이 시작하였는데 지금은 등록교인 1만 명이 넘는 교회로 성장하였습니다.

오병이어교회는 전도하여 부흥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 전도법과 예수님 관계 맺기법, 소원기도 전도, 목장추수행사, 물질 전도, 노방 전도, 지역 전도, 카페 전도, 직장 전도 등 다양한 전도 방법을 동원하여 매일 전도하는 팀, 매주 전도하는 팀 등 수십 개의 팀이 스스로 전도하고 있습니다.
오병이어교회는 초신자가 많은 교회입니다.
수평 이동으로 부흥하는 교회가 아닌 초신자가 등록하는 교회입니다.
2012년 1,200명 등록, 2013년 1,350명, 2014년 1,500명, 2015년 2,500명, 2016년 3,100명이 등록한 교회입니다. 그중에 95%가 초신자입니다.

오병이어교회는 예수님이 세우신 교회입니다.
1983년 권영구 목사와 사모가 특수 기도훈련을 받으면서 예수님께서 개척하라고 해서 세운 교회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술집 골목에서도 부흥하여 1995년에 첫 번째 교회 건물을 지어 입당하였고, 2000년에 증축하였으며, 2012년 광명시 소하동의 대지 904평에 건평 4,069평을 건축하여 입당하였습니다.
지금은 소하성전, 광명성전, 시흥성전 이렇게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넘치는 은혜

하나님께서 담임목사에게 다른 분보다 말씀을 깨닫고 가르치는 은사를 많이 주셔서 성경 전체가 재미있고 깊이가 있습니다. 직접 들어보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성령의 능력

기도를 많이 하고, 질병이 치료되고, 귀신이 나가며, 전도가 많이 됩니다. 각 교구에서 평신도들을 통해서도 일어납니다.

실천하는 사랑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이며, 그러한 성도들이 많습니다.

살아남&행복

누구든지 오면 “내 영이 회복되었다.”, “내 영이 살아났다.”, “처음 신앙을 회복했다.”, 이런 표현들을 합니다.
교인들의 분위기가 영적이고, 너무 좋아 행복하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성경공부

교회의 성경공부가 체계적이어서 제자훈련, 기도훈련, 전도훈련, 성경공부, 평신도 지도자훈련, 전인치유, 성품치유, 교인보감 등 성도에게 필요한 모든 교육시스템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배하기 좋은 교회

교회 시설이 성도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수십 개의 그룹모임실, 커피숍, 500석의 넓은 식당, 사랑나눔가게, 100여 명의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200대의 주차시설, 문화센터, 여러 개의 예배실, 대형 공연장, 대예배실 등 언제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청합니다 !

오병이어교회는 하나님의 계획가운데 세워진 특별한 교회입니다.
이 시대에 하나님의 참다운 뜻을 알리고 사람을 살리고 행복하게 하는 교회로 세워졌습니다.
오병이어교회에 오시면 영혼이 살아나는 것을 느끼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자신의 삶속에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우리 교회로 당신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