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오병이어교회의 은혜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일치유집회소식 2017년 8월 17일 치유집회 간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오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0.1) 댓글 0건 조회 5,959회 작성일 17-08-18 10:04

본문

“사람을 살리는 교회라고 해서 저건 무슨 소리인가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알 것 같습니다. 이제는 현수막에 사람을 살리는 교회라고 써서 다니고 싶습니다. 어제 처음 치유집회에 참석하고 20년 만에 처음으로 뜨겁게 잔 것 같습니다. 몸이 너무 가볍습니다.

예배가 기다려집니다. 이렇게 기다려지기는 신앙행활 한지 19년 만에 처음입니다. 오병이어교회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교회가 또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 뒤늦게 이렇게 복을 받은 것 같습니다.

가슴에 있던 응어리가 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손발이 차서 자다가 깨어나고, 허전해서도 깨어나고 했는데 따뜻하게 너무 잘 잤습니다. 정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천사들이 창을 들고 악한 영을 대적하는 것도 보게 되었습니다...(생략)”


치유집회 가운데 일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인이라고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형식적으로 입으로 예수를 믿고 있는 것일 뿐 실제로 영적전쟁을 알고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는 이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렇게 병들고 눌려 있는 이들이 치유집회를 통해 많이 살아나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령님이 일하시는 현장을 통해 놀라운 은혜와 승리를 경험하기를 소망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