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나눔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나눕니다!

QT 의의 길 가는 것이 지혜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경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6-23 04:57

본문

의의 길 가는 것이 지혜라

 

우리 인생 가운데

의인과 악인 있으니

교회라 예외는 아니네

 

의인은 하나님을

먼저 사랑하며

주의 말씀 순종하니

 

배우자와 가족

가까운 이웃 사랑하며

도우며 살아가네

 

악인은 자기만 위하여

이기적으로 살아가며

주의 말씀 거역하니

 

가장 가까운 배우자

가족과 이웃에게도

피해를 주며 살아가네

 

연약한 사람인지라

순간 실수로

이웃에게 상처 주어도

 

잘못을 깨달아

회개하고 사과하며

자기를 고치는 의인 있고

 

이웃에게 피해 주면서도

말씀 거역하며

고치지 않는 악인 있네

 

악인이 형통할지라도

불평하지 않고 인내하며

주의 판단에 맡기고

 

악인의 꾀 따르지 않고

그들을 위해 축복하며

의의 길 가는 것이 지혜라

 

2026. 6. 22.() 37편 말씀 듣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