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람스토리

오병이어교회 청하람의 이야기

청하람이야기 하나님의 은혜 _ 정하진 청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오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313회 작성일 17-10-21 19:17

본문

하나님의 은혜

 

안녕하세요. 저는 1청하람 정하진 청년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살아가는 저를 통하여 간증을 나누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 저에게 복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는 복을 주시고 어렸을 때부터 하나님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셔서 기도하는 것을 즐겁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가족에게 찬양을 즐거워하는 달란트를 주셔서 항상 집에서 찬양이 끊이지 않는 은혜 속에서 감사함으로 찬양하며 살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물론 어려움이 없이 자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어려움을 믿음으로 이기게 하셨습니다. 형편이 어려웠던 시절, 관계 속에서 힘들었던 시절들 속에서 하나님을 체험하게 하시고, 더 가까이 가게 하시며, 주님 안에서 평안함을 선물해주셨고, 그 힘든 시기를 감사히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제가 세상으로 빠져갈 때에는 하나님 은혜 없이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시고, 강력하게 기도할 수 있도록 깨달음을 주시고, 하나님만 의지하고 살아갈 수 있는 믿음과 환경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또한 사람의 복도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잘 믿을 수 있도록 항상 기도에 힘쓰는 가족과 믿음의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하나님에 대해 알아가고 바르게 믿으며 더 가까이 나아가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이 아니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능력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미련하여 그 사실을 늘 잊고 사는 교만한 존재임도 깨닫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오게 하심을, 그리고 그 은혜만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의 삶의 이유와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데 사용되는 것입니다. 항상 이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게 하시며 삶의 방향을 잃지 않게 하시고 삶의 기쁨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하나님께서 청하람 영혼을 통하여 기뻐하시며 모든 영광 받으시길 바라고 소망합니다.

 

/정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