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전체게시판을 검색합니다.

24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1개

1/2 페이지 열람 중


말씀톡 게시판 내 결과

  •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오늘도 내가 너를 강하게 해줄께!오늘도 내가 너를 크게 할꺼야!부하게!그리고 귀하게!그렇게 만들어줄께!나는 너를 사랑하니까~!!”모든 부귀와 권세와 능력이 하나님 아버지께 있습니다.그리고 주님은 그것을 우리에게 허락하시길 원하십니다.오늘도‘아버지’의 그 풍성한‘사랑’안에 거하세요!부와 귀가 주께로 말미암고 또 주는 만물의 주재가 되사 손에 권세와 능력이 있사오니 모든 사람을 크게 하심과 강하게 하심이 주의 손에 있나이다-역대상29:12Wealth and honor come from you; you…

  • 2018-01-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함께하자꾸나!”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다구요?! 그럼 당신이 그를 버렸기때문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그 분을 찾으세요! 그럼 그 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너희가 여호와와 함께 하면 여호와께서 너희와 함께 하실지라 너희가 만일 그를 찾으면 그가 너희와 만나게 되시려니와 너희가 만일 그를 버리면 그도 너희를 버리시리라 - 역대하 15:2 하 he LORD is with you when you are with hi…

  • 2017-11-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내가 붙잡고 있단다! 내가 도와줄께!” 우리 하나님의 강한 손이 오늘도 당신을 붙잡아주시며 도와주십니다. 두려워마세요! 힘냅시다!!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 이사야 41:13 For I am the LORD, your God, who takes hold of your right hand and says to you, Do not fe…

  • 2017-10-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난 항상 거기에 있을꺼야!” 항상 계시겠다고 약속하신 그 곳! 주님의 전에서 오늘도 주님 앞에 기도하는 당신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당신이 기도할 때, 그 분께서 들으십니다. 주께서 전에 말씀하시기를 내 이름이 거기 있으리라 하신 곳 이 성전을 향하여 주의 눈이 주야로 보시오며 주의 종이 이 곳을 향하여 비는 기도를 들으시옵소서 - 열왕기상 8:29 May your eyes be open toward this temple ni…

  •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조금만 더 참아! 내가 함께 있잖니!” 힘드시죠? 아프시죠? 그래도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해요. 우리 주님께서 도와주시잖아요. 이 시련을 견디면 생명의 면류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나니 이는 시련을 견디어 낸 자가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 - 야고보서 1:12 Blessed is the man who perseveres under trial, because when he has sto…

  • 2019-01-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나를 인정하거라” 그러면 나도 너를 인정해줄꺼야!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사는 것! 정말 쉽지 않지요! 주님의 빛을 나타내며 사는 것도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주님을 부인하며 살아갑니다. 마치 베드로처럼 말입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오늘도 우리에게 요구하십니다. <나를 인정하고 시인하는 사람>만 인정해주시겠다고! 천국 문 앞에서 ‘난 널 모른다’ 하시지 않겠다고!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성…

  • 2018-12-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나를 따르라!” 나와 함께 영광으로 들어가자꾸나! 이제 모든 싸움을 마치고 승리하여 정복하고 천국으로 들어가니 나만 따라오너라! 우리의 왕이신 주님께서 모든 권세를 이기시고 만왕의 왕으로 가십니다. 그가 가는 모든 길은 모두 활짝 열려있습니다. 그 분을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그의 영광 가운데 거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만왕의 왕이신 주님께서 오심을 기억하며 성탄을 맞이합니다. 오늘 저녁! 그리고 내일! 꼭 함께 그 …

  • 2018-10-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너의 사명을 감당하거라!” 세례 요한에게 준 사명처럼, 너에게도 사명을 주었단다! 그 사명을 찾아서 내 뜻을 이루거라! 세례 요한에게는 예수님의 길을 예비하는 사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에게는 우리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는 사명이 있었습니다. 사도 바울은 이방인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그들을 구원하는 사명을 허락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사명은 무엇인가요?! 그 …

  • 2018-07-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빛을 발하라!” 내가 너를 불렀고, 너를 지키고 있단다! 내가 네 손을 잡고 너를 세워 빛을 발하도록 사용할꺼야! 두려워말고, 빛이 되거라! 저 어두운 세상에 빛이 되어 밝은 등대와 같이 길을 알려주거라! 주님께서는 당신을 부르셨고, 당신이 넘어지지 않도록 지키시고 세우십니다. 당신이 오늘도 빛을 발하도록! 그래서 하나님 앞으로 나아오는 자들이 많아지도록 사용하시려고 하시기 때문이지요! 자! 이제 더 밝게 빛 되신…

  • 2018-05-24 *오늘의 말씀톡* 오늘도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내가 기준이야!” 내가 깨끗하게 했거늘 감히 누가 판단하는거야! 기준은 바로 나 ‘여호와 하나님’ 뿐이라고! 내가 그렇다면 그런거야! 오직 하나님만이 기준이 되시며, 오직 하나님만이 심판하실 수 있으시고, 그렇기에 오직 하나님만이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스스로 판단하지 말고, 하나님께 여쭤보세요! 응답하시고 알려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깨끗하게 하시면 그 누구도 당신에게 속되다 하지 못합니다. 하나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