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전체게시판을 검색합니다.

24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청하람스토리 게시판 내 결과

  • 3월 9일 토요일아직 꽃샘추위로 쌀쌀한 날씨였지만!전도하기위해 모인 많은 청년들ㅎㅎ우선 청년들이 교회에 모여 준비 기도를 열심히 하고노방전도에 나섰습니다~!이 날, 한내천에서는 찬양 버스킹, 선물 뽑기, 모루인형 만들기 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신중하게 뽑기를 하는 아이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아쉽게도 1등이 안나왔네요ㅠㅠ"할렐루야~ 예수님 믿고 구원받으세요~"기쁜 마음으로 예수님을 전하는 청년들♡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찬양 헌신하는 귀한 청년들☆한쪽에서는 모루인형 만들기가 진행되었는데요.열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

  • 2024 1청하람 동계수련회의 2일차가 되었습니다!둘째 날의 시작은 새벽 기도였습니다! 담임목사님의 새벽 방송을 듣고 기도하였답니다~아침을 먹고 준비한 다음에는 양육을 들었습니다!중간중간 조별 미션도 있어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이 보였습니다ㅎㅎ수련회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있죠!바로바로~ 공동체훈련!주제는 교회에 숨겨진 양들을 늑대들로부터 구출하자! 입니다각 팀들은 미션을 하며 양들이 숨겨진 비밀장소에 대해 조사하였는데요모든 청년이 다 모인 후 본격적으로 추격전이 시작되었습니다!각자 발에 풍선을 달고 1시간 동안 늑대로 …

  • 2024년 1청년부 동계수련회 <가서 제자 삼으라!>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었는데요 추운 겨울에도 많은 청년들이 와주었습니다!그 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볼까요~?우선 영흥힐링센터에 도착해 OT를 하고 팀을 나누었답니다첫째 날에는 양육을 주로 들었습니다! 1청년부는 <목자예비학교>라는 책으로 공부했는데요모두가 예비목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십자가의 길을 따르는 것이 어떤 것인지, 훌륭한 리더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지 배웠습니다!든든하게 저녁을 먹고 성령집회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들 열심히 기도하는 모습…